초록마을, 경품 내세워 ‘유기농 첫걸음’ 챌린지 개최
상태바
초록마을, 경품 내세워 ‘유기농 첫걸음’ 챌린지 개최
  • 현정석 기자
  • 승인 2020.09.0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물을 올린 참여자 중 30명 추첨
초록마을 유기농 첫 걸음 챌린지 진행
초록마을 유기농 첫 걸음 챌린지 진행

[탑콘텐츠미디어 현정석 기자] 초록마을은 7일부터 30일까지 유기농 첫걸음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록마을은 ‘유기농 첫 걸음’ 챌린지를 내세워 바쁜 일상 속에서 적어도 하루 한끼는 유기농·친환경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음식으로 든든하게 챙기자는 취지로 이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챌린지는 신선한 유기농과 친환경 식재료를 활용한 식단 인증 프로젝트로, 식단 중에 단 한 개의 유기농·친환경 식재료가 있으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유기농·친환경 식재료가 들어간 식단 인증을 필수 해시 태그 #초록마을 #유기농첫걸음챌린지와 함께 참여자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다. 그 후 초록마을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 아래 댓글로 ‘참여완료’를 남기면 된다.

초록마을은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무항생제 한우 한우불고기용(500g)과 유기농 참깨로 딱 한 번 짠 유기농 참기름(160mL), 손질하기 어려운 생선을 우리아이에게 간편하게 먹일 수 있는 우리아이애손질광어살 (250g)을 각각 10명에게 제공한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유기농 첫 걸음 챌린지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리며, 이번 챌린지로 생활 속에 기분 좋은 변화가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