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0원으로 미니멀 골프보험 가입
상태바
2500원으로 미니멀 골프보험 가입
  • 현정석 기자
  • 승인 2020.08.2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콘텐츠미디어 현정석 기자] 미니멀 보험료로 맥시멀 보장까지 제공하는 실속형 골프보험을 선보인다.

GS리테일은 생활밀착형 보험 플랫폼 오픈플랜과 손잡고 편의점 어플 ‘더팝’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한 ‘홀인원(플랜) 골프보험’을 20일 선보인다.

생활밀착형 보험 플랫폼 기업 오픈플랜의 최근 보험가입 자료에 따르면 가입금액이 큰 보험 대신 스마트한 미니멀 보험(가입비 1만원 이하) 가입이 올해 들어 전월 대비 매월 평균 30%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GS리테일은 골프의 대중화, 이용 연령의 낮아짐, 기존 골프보험 가입의 부담 등을 반영해 간편하게 가입하고, 작은 금액으로 최대한 보장을 제공하는 미니멀 골프보험을 선보이게 됐다.

‘GS리테일 X 오픈플랜 홀인원(플랜) 골프보험’은 1인 2,500원(1회성 보험)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GS리테일 어플 ‘더팝’을 통해동반 3인(총 4인)까지 본인이 결제 가입이 가능하다. 라운딩 동안 홀인원시 1백만원이 정액 지급되며, 골프 활동 중 상해 후유장애는 1억원까지, 배상책임은 1천만원까지 보장이 가능하다.

GS2리테일은 최소한의 비용으로 홀인원 행운에 대한 보장과 예상치 못한 사고에 대한 부담까지 보장이 가능한 보험을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도록 제공함으로써 최근 증가하는 골퍼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광명 GS리테일 서비스상품팀 과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보험 상품은 많은 골퍼들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보장을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도록 개발한 상품이다”며, “고객들의 다양한 사회, 여가 활동 등을 분석해 좀더 많은 혜택을 간편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 상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S리테일은 20년 3월부터 현대해상과 손잡고 연간 1만원으로 배상책임과 장례비 보장에 특화된 ‘반려동물 보험’을 제공하고있다. 또한, 편의점 GS25는 시중은행 및 증권사 10여곳과 제휴하여 전국 12,000여개 CD, ATM기기를 통해 ATM 현금 인출 수수료 0원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금융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이 손쉽게 이용이 가능한 금융 플랫폼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