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X G마켓, 온라인 주문 후 매장에서 가져가
상태바
GS25 X G마켓, 온라인 주문 후 매장에서 가져가
  • 현정석 기자
  • 승인 2020.08.1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 이달 10일부터 G마켓 전용도시락 5종 30% 할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및 인기과자 5종 반값에
GS25 출범 30주년을 기념해 G마켓과의 컬래버레이션 스티커를 부착한 도시락이미지
GS25 출범 30주년을 기념해 G마켓과의 컬래버레이션 스티커를 부착한 도시락이미지

[탑콘텐츠미디어 현정석 기자] GS25는 이달 10일부터 16일까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과 손잡고베스트 도시락 5종 30%, 카페25 아이스커피와 인기과자 5종을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GS25는 출범 30주년을 기념하며 고객에게 알뜰한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가맹경영주들에게는 온라인 고객을 통한 부가수익을 선사하고자 G마켓과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본부가 프로모션 비용을 전액 부담하고 고객이 구매한 상품을 점포에서 예약했을 경우 상품매출이 전부 가맹점에 귀결되는 상생 프로모션인 것.

‘G마켓 도시락’은 GS25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베스트 도시락 5종으로 선보이며 모두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입방법은 G마켓에서 도시락을 구입한 후 GS리테일의 통합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더팝(THE POP)’에 접속해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예약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도시락을 받아볼 수 있고, 예약은 더팝 어플에서 예약주문 카테고리 접속 후 픽업매장과 시간을 선택하면 완료된다.

또, 아이스커피와 인기과자 5종도 50% 할인가에 준비했다. ‘카페25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선착순 5000개 한정으로 850원에, ‘해태 에이스’, ‘롯데 꼬깔콘’, ‘크라운 못말리는 신짱’ 등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GS25 예약주문 도시락’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박상욱 GS25 마케팅팀 팀장은 “GS25는 G마켓와의 돈독한 파트너십을 통해 무인택배함 스마일박스 설치, 스마일페이 더팝 결제서비스, 이외 각종 e쿠폰 할인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GS25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 고객과 가맹경영주, 파트너사 모두를 위한 차별화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